용인시 ○○ 전시공간 인테리어

인테리어 제안



공간의 유기적 흐름

매력적인 경험이 곧 그 브랜드에 대한 기억이 된다.


오피스와 쇼룸은 별도의 공간임과 동시에 직원과 고객이 소통해야 하는 

유기적인 관계이다. 

고객이 생각하고 느끼는 바를 직원들이 함께 공유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나의 공간에 오피스와 쇼룸을 유연하게 배치하고 공간의 

분위기를 통일한다.


사람들은 어떠한 대상을 바라볼 때 표면 너머 저마다의 인식 세계로 

그 시선이 확장해 나간다. 

쇼룸에서 매트리스를 보며 나도 모르게 그 제품을 소유했을 때를 

상상하는 것과 비슷한 맥락이다. 

우리는 단순히 제품을 보여주기 보다는 그것을 소유했을 때를 상상하고 

체험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을 계획한다.




용인시 ○○ 전시공간 인테리어

인테리어 제안


공간의 유기적 흐름

매력적인 경험이 곧 그 브랜드에 대한 기억이 된다.


오피스와 쇼룸은 별도의 공간임과 동시에 직원과 고객이 소통해야 하는 유기적인 관계이다. 

고객이 생각하고 느끼는 바를 직원들이 함께 공유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나의 공간에 

오피스와 쇼룸을 유연하게 배치하고 공간의 분위기를 통일한다.


사람들은 어떠한 대상을 바라볼 때 표면 너머 저마다의 인식 세계로 그 시선이 확장해 나간다. 

쇼룸에서 매트리스를 보며 나도 모르게 그 제품을 소유했을 때를 상상하는 것과 비슷한 맥락이다. 

우리는 단순히 제품을 보여주기 보다는 그것을 소유했을 때를 상상하고 체험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을 계획한다.